Details, Fiction and 섹걸mv
Details, Fiction and 섹걸mv
Blog Article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애초에 여기서 말하는 '이곳'은 어디인가? 벽 바깥에는 황무지라고 했는데, 영원히 이곳을 떠난다는 건 앞뒤가 맞지 않는다.
애초에 블랙 미러가 단독 에피소드 형태의 시리즈이기 때문에 한 편마다 확실한 기승전결을 가지기보다는 시리즈 전체의 주제를 드러내면서 (애초에 주제가 가볍지 않은 고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엔딩을 봐도 찝찝함이 느껴지게 하거나 애매한 결말이 많고, 따라서 문학적으로 하나의 완성된 작품 같은 느낌이 아닌 경우가 많다. 물론 그것이 잘못 되었다는 것은 아니고 하나의 표현법일 뿐이며 오히려 주제를 너무 잘 나타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평가가 높기도 하다. 이 에피소드는 그와는 다르게 완성된 영화 하나를 보는 듯한, 속되게 말하면 클리셰 덩어리이다. 아예 약간 짧은 킬링타임용 코미디 영화를 봤다고 생각해도 될 정도라는 평이 많다.
극소수의 생존자만이 ‘사냥개’로부터 살아남았고 그 마저도 ‘사냥개’들이 집요하게 추적해 인간사냥을 하고 있는 중이다.
레이시의 삶만 따지면 순식간에 하위 계층으로 쳐박힌 배드 엔딩처럼 보이지만, 남동생이나 수잔처럼 더 이상 평점에 매달리지 않고 하고 싶은 대로 솔직하게 감정을 털어놓으며 살게 되었기에 블랙 미러의 에피소드 중 해피 엔딩으로 끝나는 몇 안 되는 more info 에피소드라고 할 수 있다.
제작진들이 공개적으로 "예전보다는 부드럽게 갈 것이다"라고 말한 만큼, 기존의 시즌들과는 달리 시청자에게 트라우마로 남을 만한 찝찝함은 적은 시즌이나, 평가는 이전 시즌보다 내려갔다(.
구경꾼들도 어느새 따라와 주위에 하나둘 모여들어 휴대폰 촬영을 하기 시작한다. 그런데 절체절명의 순간, 도망녀가 다시 돌아와 놓여있던 총을 집어들고서 남자를 죽이고, 다시 와줘서 고맙다는 여자의 말에 '가방을 되찾으러 왔을 뿐'이라고 쿨하게 대답한다. 이 후 둘은 함께 화이트 베어 송신소로 향한다.
Email của bạn sẽ không được hiển thị công khai. Các trường bắt buộc được đánh dấu *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간신히 코마 상태로 누워있는 애슐리의 침대에 접근하지만 이 과정이 굉장히 허술하다..
또한 리암은 기억을 되짚으며 폭음을 한 나머지 폭력을 휘두르게 되었다. 이 기억은 당장 찾아올지 모를 회사의 입사에도 걸림돌이 될 것이며, 잊혀지지 않고 리암의 발목을 잡는 족쇄가 될 것이다. 뛰어난 기술 발달이 반드시 좋은 것만은 아니라는 점을 비판하는 주제의식을 보여준다.
– 성인남성들 사이에서 섹걸무비가 유행하면서, 일부 사용자들은 이로 인해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장소가 바뀌어 단체 심리상담 치료센터. 린다는 자신의 딸이 자살을 했는데 이유를 알 수 없었고 마지막 통화에서도 행복한 줄 알았다면서 딸에 대한 분노와 자신에 대한 분노를 털어놓는다. 그 모습을 크리스는 진지하게 바라본다. 상담이 끝나고 린다는 크리스를 붙들곤, 드디어 털어놓은 게 기쁘다고 이야기를 나눈다.
헤인즈는 캐리의 일이 알려지면서 시민단체의 시위로 해고되었고 자신의 특기를 살린 박물관 개장을 결심한다. 처음엔 유명인의 의식을 홀로그램화 한 전시장을 꾸밀 생각이었지만 녹록치 않았고 범죄자 쪽으로 시선을 돌린다. 그리고 클레이턴에게 접촉해 사후에 의식을 가져갈 권리를 얻어낸다. 무죄 판결을 받으면 의미가 없지만 사형을 당한다면 관람료로 가족들이 먹고 살 수 있을 거라고 설득했다.
Report this page